에너지경제
레쓰비 연유커피, 솔트커피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캔커피 ‘레쓰비(Let’s Be)’의 신제품 ‘레쓰비 연유커피’와 ‘레쓰비 솔트커피’를 출시했다.

16일 롯데칠성에 따르면 레쓰비 연유커피와 솔트커피는 최근 여행을 소재로 한 콘텐츠와 해외여행객의 증가로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각 나라의 현지 음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점에 주목해 선보인 제품이다.

레쓰비 연유커피는 베트남산 원두 특유의 진한 커피 맛에 연유를 더해 만들었다. 레쓰비 솔트커피는 부드럽고 진한 커피에 소금을 넣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레쓰비 연유커피·솔트커피 출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소비자 프로모션,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제품 샘플링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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