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스캔들로 전쟁 중인 연예계, 방탄소년단-이상화로 '훈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3.16 20:03

방탄소년단 ‘아이돌’ 뮤직비디오 4억뷰 돌파
이상화-강남 열애 인정...‘최근 5~6개월전부터 교제’

▲‘빙속여제’ 이상화(30)와 가수 겸 방송인 강남(32)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사진은 ‘빙속 여제’ 이상화와 가수 겸 방송인 강남(오른쪽). (사진=연합)


[에너지경제신문 나유라 기자] 승리의 성접대 의혹과 정준영의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 등으로 연예계가 연일 시끌벅적한 가운데 방탄소년단, 강남, 이상화가 오랜만에 기분 좋은 소식으로 화제에 올랐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소식은 ‘빙속여제’ 이상화와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의 교제다.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와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TV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편에 함께 출연했다.

방송에서 이들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와 함께 동굴에 들어가 새끼 박쥐를 구조하고 도마뱀을 사냥하며 서로 의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지난해 11월 방송된 TV조선 ‘한집 살림’에 함께 출연해 역술인에게 궁합을 보기도 했다.

앞서 이날 온라인 매체 마켓뉴스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며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함께 일본 여행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또 이들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활동 분야가 다른 두 사람의 교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은 의외의 조합이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와 별개로 그룹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가운데 최다로 조회수 4억 건을 돌파한 뮤직비디오만 7편을 보유하게 됐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8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타이틀곡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5시께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6억뷰를 달성한 ‘DNA’를 비롯해 5억뷰를 넘긴 ‘불타오르네’, 4억뷰를 돌파한 ‘쩔어’,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아이돌’까지 총 7편의 4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이는 한국 가수 최다 기록으로, 지난 1월 여섯 번째 4억뷰를 달성한 ‘피 땀 눈물’ 이후 자신들의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은 ‘아이돌’ 뮤직비디오로 한국 가수 최단 시간 유튜브 1000만뷰와 2000만뷰를 돌파하고 한국 그룹 최단 시간 1억뷰를 달성했다.

이밖에도 방탄소년단의 ‘세이브 미’(Save ME)와 ‘낫 투데이’(Not Today)가 3억뷰, ‘상남자’와 ‘봄날’이 2억뷰, ‘데인저’(Danger)와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위 아 불릿프루프 파트.2’(We Are Bulletproof Pt.2)가 각각 1억뷰를 달성했다.

나유라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