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24일까지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 초특가 판매

[이미지] G마켓, 유한양행_유한킴벌리 손잡고 게릴라마켓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G마켓은 유한양행·유한킴벌리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게릴라마켓’을 열고, 인기 생필품 패키지를 판매한다.

먼저 G마켓은 유한양향과 유한킴벌리의 욕실용 인기 상품을 혼합 구성한 ‘스마일팩’을 선보인다. 스마일팩은 크리넥스 롤화장지와 유한락스 세정제,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G마켓의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500개씩, 22일부터 24일까지는 총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G마켓은 총 10가지 종류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중 유한양행 전용 브랜드쿠폰은 총 4종이다. G마켓은 ‘10% 중복쿠폰’과 ‘유한젠 전용 3000원 쿠폰’, ‘유한젠 전용 1,500원 쿠폰’, G마켓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20% 중복쿠폰’을 각각 매일 1장씩 준다.

G마켓은 크리넥스 전용 브랜드쿠폰 2종(3000원 중복쿠폰·1500원 중복쿠폰)도 마련했다. 이 쿠폰은 아이디(ID)당 매일 3장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G마켓은 ‘브랜드 크로스 쿠폰’도 선보인다. G마켓은 유한양행 제품 구매 시 크리넥스 제품을 최대 4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쿠폰 총 2종, 크리넥스 제품 구매 시 유한양행 제품을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쿠폰 총 2종을 각각 제공한다.

강민재 G마켓 마트리빙실 매니저는 "봄맞이 대청소나 이사 시즌 임을 반영해 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함께 역대급 협업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현재 지상파 및 케이블 TV로 광고 중인 ‘유한젠 섬유표백제 3kg’ 행사 상품 구매 시 유한락스 본품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고객 혜택들이 풍성하게 마련됐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