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18일부터 3편의 스마일클럽 TV CF 첫 방영

스마일클럽

이베이코리아가 배우 조정석·오나라·정인선과 함께 스마일클럽 TV CF를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배우 조정석과 오나라 정인선을 유료 멤버십 ‘스마일 클럽’의 모델로 발탁, 첫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베이코리아는 18일 배우 조정석이 연인, 회사 동료, 가족에게 ‘현명한 쇼핑의 정석’ 스마일클럽을 추천하는 내용이 담긴 3편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화제를 모았던 JTBC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오나라가 조정석의 회사 동료로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최근 TV 프로그램 ‘골목식당’에 합류해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정인선은 조정석의 연인으로 출연한다.

이정엽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배우 조정석의 신뢰감 높은 이미지와 최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의 모토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의 차별화된 혜택을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 클럽은 2017년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으로 가입 즉시 G마켓과 옥션의 최고 등급이 부여되며 3만 7000원의 스마일 캐시를 적립해준다. 매월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하며,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쿠폰, 배달 음식 3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