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3.18 13:28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 조사에서 초고속인터넷 부문과 IPTV(인터넷TV)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평가 결과에서 품질, 브랜드, 기업이미지,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 다양한 항목에서 만족 요인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그간 SK브로드밴드는 IPTV부문에서 △키즈 콘텐츠 ‘살아있는 동화’ △홈스쿨링 서비스 ‘플레이송스 홈’ 등 키즈 콘텐츠 라인업을 다양화했고, 국내 최초로 △시니어 전용관 VIVA 시니어 메뉴를 개설하고 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팟캐스트를 영상으로 제공하는 △‘보이는 팟캐스트’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고객 중심의 편의성 강화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아울러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도 △국내 최초 2.5기가 인터넷 상용화 이후 5기가, 10기가 인터넷을 출시했으며,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 △10기가 노트북과 랜카드 렌탈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한창희 SK브로드밴드 SV추진실장은 "이번 국가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수상은 고객에 따라 가치를 세분화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ㅇ

▲SK브로드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초고속인터넷 부문과 IPTV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정희순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