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ㅇ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롯데쇼핑이 2019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엠블럼을 18일 발표했다.

롯데쇼핑은 창립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회사의 이미지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적으로 전달 하는데 중점을 두고 40주년 엠블럼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40주년 엠블럼은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의 리본과 숫자 40, 그리고 anniversary 영문까지 세가지 디자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다.

롯데쇼핑은 지난 1979년 11월 설립됐다. 현재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e커머스사업본부 총 5개의 사업본부로 구성됐다.

롯데백화점 이정혜 디자인실장은 "창립 40주년 엠블럼은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 소통 플랫폼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창립40주년은 고객에게 받은 큰 선물이라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