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 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의 맛을 공개하지 않은 신제품을 출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맛본 후 어떤 맛인지를 맞혀보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응모가 시작된 지난달 5일부터 이달 중순까지 응모건수가 총 1만건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첫 번째 힌트는 ASMR 형태의 콘텐츠로 기획돼 듣는 재미를 더했다. 두 번째 힌트인 ‘할머니의 미각’ 영상에서는 할머니들이 직접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을 먹어보고 느껴지는 맛을 표현해 맛을 추측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 번째 힌트는 모스부호를 활용해 맛의 힌트를 제공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성이 과장은 "현재 캠페인 시작 한달만에 응모 건수가 1만건을 돌파했으며, SNS상에서도 자발적인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소비를 할 때도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이번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에 더욱 즐겁게 참여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