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캡처

(왼쪽부터) KB국민카드 오버액션 체크카드 오버토끼, 꼬마토끼 플레이트

[에너지경제신문=이유민 기자] KB국민카드가 1020세대에 인기 있는 이모티콘 ‘오버액션 토끼’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오버액션 노리 체크카드’를 선 보였다.

이 카드는 ‘오버토끼’와 ‘꼬마토끼’가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카드 결제하는 모습을 재미있고 귀여운 문구와 함께 적용해 이모티콘처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내년 5월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 상품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제공되는 월 최대 5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롯데월드·에버랜드 50% △GS25 5% 할인 등 10대와 20대 고객이 선호하는 주요 업종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국민카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오버토끼’ 또는 ‘꼬마토끼’ 캐릭터 중 희망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이 카드 생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본인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자인 파트너들과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이 다양한 개성을 자유롭게 나타낼 수 있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카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장학금 200만원을 지원하고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매일(주말 제외) 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매월 편의점과 카페 업종에서 합산 금액 기준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월 3000원씩 최대 9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