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라한호텔 포항은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200명(100팀)을 초청해 ‘제1회 라한호텔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새롭게 리브랜딩 오픈한 라한호텔 포항의 웨딩홀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기존 웨딩홀에 호텔식 웨딩서비스 노하우로 럭셔리함을 더한 라한호텔 웨딩홀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웨딩페어는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라한호텔 포항 5층 웨딩홀(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라한호텔 포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서 작성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행사는 △오페라 오프닝, 프리미엄 드레스쇼, 한복쇼 등으로 구성된 ‘웨딩쇼’ △웨딩 당일 제공되는 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마련한 ‘웨딩 뷔페 시식’ △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이성호 라한호텔 포항 총지배인은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을 초청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상담은 물론 웨딩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웨딩페어를 기획했다"며 "기존 웨딩홀에 호텔웨딩 서비스 노하우를 더한 라한호텔 포항만의 럭셔리 호텔 웨딩을 만나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