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ㅇ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우르오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끌거림 없는 남자의 워시’ 스킨워시 샘플 총 12만개를 증정하는 대규모 게릴라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샘플링은 폭염과 장마 등 1일 1샤워가 필수인 여름철을 맞아 보다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샤워 필수템 우르오스 스킨워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샘플링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지친 피로를 말끔히 씻어 낼 수 있도록 직장인 남성들이 밀집된 역삼역, 선릉역, 광화문역, 종각역, 삼성역 일대에서 진행됐다.

이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는 한여름 뜨거운 열기를 날려주는 대표적인 장소를 찾아갈 예정이다. 다음달 6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신촌 물총축제를 방문해 신나게 축제를 즐긴 후 말끔한 샤워를 할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한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워시는 2019년 1월에서 4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판매수량이 180%나 성장하며 남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특히 덥고 습한 날씨로 찝찝한 여름철 인기 제품"이라며 "이번 샘플링은 여름더위에 지친 남성 고객들을 위해 응원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깜짝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