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가스공사 등 대구 동구 아동복지시설 4곳에 1500만원 상당 선물 전달

11

한국가스공사를 비롯한 대구 혁신도시 공공기관들이 합동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김영두)는 18일 대구 혁신도시 8개 공공기관과 합동으로 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나눔으로 행복한 여름나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신용보증기금, 한국감정원,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장학재단,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교육학술정보원 등이 참여했다.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50여 명은 이날 애생보육원 등 대구 동구 아동복지시설 4곳을 찾아 1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고 시설 정리·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매년 두 차례씩 시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따뜻한 나눔 문화를 정착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사회공헌 사업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4년 10월 대구로 본사를 이전한 가스공사는 이후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혁신도시 공공기관들과 협의체를 구성하고 매년 다채로운 합동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자체, 사회복지 전문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장난감도서관 및 노숙인 쉼터 조성, 경북대학교 어린이병원 의료 인프라 구축 등 사회문화적 투자를 대폭 확대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에너지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