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지역별 특색 살린 6가지 신메뉴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6.20 10:10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지역별 특색 살린 6가지 신메뉴 출시

2019 ㅋㅓㄴㅅㅔㅅㅕㄴ_2ㅊㅏㅍㅡㄹㅗㅁㅗㅅㅕㄴ

▲아워홈은 자사 브랜드 푸드엠파이어에서 ‘여름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별미 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제공=아워홈)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자사의 식음료 위탁 운영 브랜드 푸드엠파이어에서 ‘여름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별미 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 메뉴는 춘천, 제주, 하와이 등 국내외 휴가지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음식 6종이다.

한식 메뉴는 △춘천 치즈 닭갈비 △ 제주 딱새우전복뚝배기&해초모둠쌈 △인천 세숫대야 불냉면 3종이다. ‘춘천 치즈 닭갈비’는 슈레드 치즈를 올린 매콤한 닭갈비로 춘천 닭갈비 골목에서 먹던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주 딱새우전복뚝배기&해초모둠쌈’은 제주 명물 딱새우와 전복 등을 우려낸 국물과 갈치 속젓을 곁들인 해초쌈으로 구성 돼 있다. ‘인천 세숫대야 불냉면’은 특제 양념으로 적당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해외 음식 종류는 △하와이 페퍼로니&하와이안 피자 △사천 소고기 마라탕면 △방콕 코코넛 치킨 커리를 출시한다. ‘하와이 페퍼로니&하와이안 피자’는 짭쪼름한 페퍼로니 피자와 파인애플 피자를 한 판에 구성했다. ‘사천 소고기 마라탕면’은 알싸하고 얼얼한 매운 맛을 선사한다. ‘방콕 코코넛 치킨 커리’는 태국식 레드커리와 코코넛밀크 활용한 음식으로 스프링롤이 함께 제공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휴가지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 음식들로 메뉴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여의도 IFC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된다.


이나경 기자 nakyeong1112@ekn.kr

이나경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