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제목 없음
[에너지경제신문=허재영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우수 스타트업 기업의 인재 확보와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중구 신한L타워에서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채용박람회 2019’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월 발표한 신한퓨처스랩 육성 스케일-업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한퓨처스랩의 스타트업 기업과 우수 인재의 매칭을 통한 기업의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페이민트, 파운트, 크레파스 솔루션, 스틸리언 등 신한금융그룹의 핀테크 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신한퓨처스랩’ 출신 스타트업 37개사가 개발·기획·경영지원·디자인·마케팅 등 직군의 인재를 채용한다.

박람회는 스타트업과 구직자 간 현장면접을 진행하는 ‘면접·상담 존’과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강연·토론 존’ 등 두 구역으로 구성됐다. 신한금융은 박람회에 참가한 구직자들을 위해 인공지능 기반 자기소개서 컨설팅과 가상현실(VR) 모의면접 체험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부대시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금번 박람회의 사전면접 신청과 참가는 모두 무료며, 우수 스타트업 취업과 이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과 자세한 정보 확인은 퓨처스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