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190708_NH투자증권, 동남아시아 투자설명회 개최

(사진=NH투자증권)


[에너지경제신문=한수린 기자] NH투자증권은 ‘다시 주목 받는 동남아 시장! 해외투자, 문화가 되다’ 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 설명회는 오는 10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4층 NH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NH투자증권 베트남/인도네시아 현지법인과 FICC 리서치 센터가 주최한다.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1부는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시장 전망’으로 동남아 시장 전망과 관련 전략, 핵심 정책 그리고 종목 등을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최훈 CFO, 베트남 현지법인 진우현 연구위원이 설명한다. 2부는 ‘베트남 부동산 시장 전망’ 관련 내용으로 FICC 리서치센터 김형근 수석연구원이 강연을 진행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7월 중 베트남 환전 인프라를 개선할 예정이다. 과거 베트남 환전(VND)은 2일 기간이 소요됐지만, 실시간 환전으로 개선해 향후에는 환전 대기 시간이 없어진다. 베트남 환전부터 주식 매매까지 논스톱으로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동남아 시장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QV MTS/HTS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