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서비스 평가 우수 A/S기사 해외연수 특전 부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7.11 15:35

2018년 고객만족도평가 통해 상위 20명 ‘우수 A/S기사’ 선정…베트남 3박 5일 해외연수

▲ (주)귀뚜라미는 11일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귀뚜라미보일러 우수 A/S기사’ 20명을 선정, 3박 5일간의 베트남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주)귀뚜라미]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송경석)는 11일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귀뚜라미보일러 우수 A/S기사’ 20명을 선정, 해외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 A/S 기사는 2018년 한 해 동안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한 고객만족도 평가 점수를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했다.

귀뚜라미는 선정된 우수 A/S 기사에게 3박 5일간의 베트남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과 함께 연수에 필요한 항공료와 숙박비 등이 관련 제반 경비를 지원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우수 직원 및 사례 발굴을 통해 포상하고 공유함으로써 전국 A/S 기사들의 AS 직무 역량을 제고는 물론 고객만족경영 실천 의지를 다져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귀뚜라미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2010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 서비스 절차를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고객 안심 문자 서비스’와 ‘해피콜(Happy Call) 제도’를 시행하는 등 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2018년에는 챗봇(Chat-bot, 채팅로봇의 약어) 기술 기반의 ‘카카오톡 A/S 접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도입, 고객들이 더욱 신속하게 서비스 상담과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한바 있다.
여영래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