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하모니 3' 사진 유출…어떤 기종?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7.17 08:04

▲모습이 유출된 하모니 3 (사진=@EvanBlass 트위터)



[에너지경제신문 송재석 기자] LG전자의 엔트리급 스마트폰인 '하모니 시리즈'의 3세대 모델의 모습이 공개됐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IT 전문 저널리스트인 에반 블래스(Evan Blass)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LG전자 하모니 3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모니 3는 기존의 스마트폰의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  

전면 상단에는 싱글 카메라와 LED 플래시가 있고 전화기 왼쪽 측면에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 존재한다.  

전 세대에 비하면 화면의 길이가 길어졌고 베젤로 줄어들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업계에서는 저가 스마트폰에 신기술을 넣는 시장의 흐름을 반영해 LG전자가 하모니 3에도 높은 가격의 스마트폰에 적용되던 기술을 몇 가지 적용할 수도 있다는 기대가 흘러나오고 있다. 

▲하모니 2 (사진=크리켓 와이어리스)


LG전자의 하모니는 한국에서는 익숙하지 않고 거의 알려지지 않은 모델이다.  

하모니 시리즈가 미국 거대통신사 AT&T의 자회사인 크리켓 와이어리스(이하 크리켓)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업계에는 이번에 공개된 '하모니 3'도 크리켓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판매가격은 전 세대 모델인 하모니 2가 139.99달러 (약 16만 5000원)에 판매되기 때문에 하모니 3도 200달러(약 23만5700원)를 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송재석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