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KB증권 보도자료] KB證, 이제 주식도 쇼핑이 됩니다!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KB증권은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손잡고 이달 말까지 ‘스페셜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B증권은 영업점 또는 MTS, 홈페이지 등 증권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주식계좌 개설에 대한 정보를 얻던 기존의 틀을 깨고 주식 투자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일반 고객들에게 친숙한 온라인 쇼핑몰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비대면을 통해 처음으로 KB증권 신규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G마켓 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시 위탁+CMA를 선택한 신규 고객은 KB증권이 최근 런칭한 신규 상품인 발행어음형 CMA를 연 5.0% 우대수익률(100만원 한도, 3개월, 세전)로 가입할 수 있다. 단,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웰컴 CMA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100원으로 해외주식 ‘애플’의 주주가 될 수 있는 ‘100원 응모딜’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 행사 기간 동안 100원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애플’ 주식 1주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8월 중에 KB증권 계좌로 주식을 지급하며, 미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금액만큼 스마일캐시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M-able Land Tribe장 하우성 상무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과 다양한 방면으로 제휴를 확대하고 판매 상품도 늘려서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은 G마켓에서 ‘스페셜기프트’ 또는 ‘KB증권’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