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2019년도 우수협력사 인증 수여식, 간담회 개최

버전 2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최근 ‘2019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8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인증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한전KDN]


[에너지경제신문 전지성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최근 ‘2019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8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인증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티지소프트, 지우정보기술, 태영아이씨티, 베스트인포텍, 휴네시온, 오픈노트, 비엠시스솔루션, 지니텍 8개사는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과 상생협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전KDN은 이들 우수협력사에게 1년간 계약이행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을 부여한다. 우수협력사 장기재직 인재에 대한 포상금 지원, 채용박람회 참가와 해외진출 전문 교육 비용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한전KDN 사보, 홈페이지, 사내매체 등을 통해 우수협력사를 널리 알리고 KDN이 참가하는 국내외 전시회에 업체들의 공간도 마련해 대내외 홍보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박성철 사장은 "제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에너지ICT 분야의 발전가능성이 무궁 무진한 만큼 중소기업과의 기술협력 강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 우수협력사 관계자는 "우수협력사로 국내 유일의 에너지 ICT공기업인 한전KDN과 함께 동반성장에 동참할 수 있서 매우 영광이며, 한전KDN이 보유하고 있는 에너지ICT 전문역량과 우수협력사의 장점을 접목해 상생하며 함께 성장하자"고 말했다.

한전KDN은 올해에도 정부의 동반성장 정책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관련 예산을 대폭 확대했다. 에너지ICT 분야의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하는 등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