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에경연

에너지경제연구원은 국내 에너지 기업, 공공기관 중간 관리자를 대상으로 2019년도 ‘차세대에너지리더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이현정 기자]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조용성, 이하 에경연)은 국내의 에너지 기업, 공공기관 중간 관리자를 대상으로 2019년도 ‘차세대에너지리더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에경연은 우리나라 에너지산업발전을 이끌어갈 차세대리더를 조기에 육성할 목적으로 2009년부터 각 기관이나 기업의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전기, 석유, 가스, 원자력 등 다양한 에너지 분야 전문지식을 심도 있게 전달해 에너지전문가를 육성하고 교육생 간 인적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했다. 제1기부터 제10기까지 총 423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9월 6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정규교육은 서울 삼탄빌딩 성실홀에서 진행되며 개강식과 수료식은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개강식은 서울대학교 홍종호 교수(에너지전환포럼대표)의 ‘에너지전환 정책의 과제’란 주제로 개강특강으로 예정돼 있다.

제1특강의 주요 강사는 에경연 박사들로 이뤄졌고 제2특강은 인문, 사회분야, 예술분야 명사들로부터 삶의 지혜를 듣고 상호 교류의 시간으로 구성돼 있다. 원서 접수기간은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이며 구비서류(입학지원서, 재직증명서, 여권사본, 사진JPG)를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