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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대상㈜ 청정원은 홈밥 간편식 브랜드 ‘일상가정식’의 신제품 ‘매운곱창 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일상가정식은 ‘집에서 즐기는 미식’을 콘셉트로 소고기 미역국밥, 유자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도 번거로운 과정 없이 외식 전문 요리와 정성스러운 가정식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매운곱창 볶음밥’은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없는 곱창에 야채, 밥을 함께 볶아 전문점에서 먹던 철판 볶음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대표 안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안주야(夜) 소스와 원료를 사용해 포장마차에서 즐기던 맛을 재현했다. 180도 이상 뜨겁게 달군 철판에 재료를 빠르게 볶아내 고슬고슬한 밥알 식감과 불향까지 느낄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야식으로 곱창을 먹다가 밥을 볶아먹는 것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매운곱창 볶음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집밥’처럼 또 ‘일품요리’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일상가정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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