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맘스터치는 다음달 4일까지 치킨·버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펩시 쇼케이스’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버거세트(펩시 음료 포함) 또는 치킨 제품(펩시 음료 포함) 구매 후,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사전에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는 필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200명을 선정해 1인 2매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펩시 쇼케이스는 펩시가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K-POP 콜라보 프로젝트’ 중 하나다. 올해는 빅스 라비&홍빈, 소유, 정세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공연은 오는 9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주 고객층인 학생들의 신나는 새 학기를 위해 펩시와 손잡고 이번 K-POP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