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33

한국가스기술공사가 마련한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에서 ‘소통과 공감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이 열리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18일 협력중소기업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 공사 동반성장 담당자 51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전회 전문강사의 소통과 공감 리더십 특강이 진행됐다. 성과공유과제 실습·코칭 및 우수사례 공유, 공사 협력기업인 넬코리아의 가스기술공사와의 협력사업 소개, 협력기업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행사 참가자들은 격의 없는 소통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신뢰를 쌓고 공고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등 새로운 동반성장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호수 가스기술공사 사회가치실장은 "공사의 동반성장에 관한 기관장의 강력한 의지 표명과 중소기업의 기술력 제고를 위한 교육훈련지원 강화, 경영안정을 위한 상생협력펀드 지원규모 증액, KOGAS-Tech형 성과공유 대표 모델인 신제품·신기술 개발 등을 통해 협력기업의 매출 및 판로지원을 확대해 나감으로써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