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J 트러스트 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언십 포스터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에너지경제신문=허재영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의 공동 주최로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 만 18세 이상 골프존 모든 등급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대회 참여를 위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전국민이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형평성을 고려해 현재 KPGA, KLPGA나 대한골프협회에 등록돼 있는 사람 혹은 각종 프로 자격증이 있는 사람은 참가가 제한된다.

이번 대회는 예선과 결선을 통해 스크린 골프와 필드 라운드를 모두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선은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선은 오는 9월 24일 야외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며, 참가 횟수에 상관없이 각 코스(18홀)에서 쳤던 총 타수 중 가장 낮은 타수가 합산돼 순위가 집계된다. 예선 결과 남자부 상위 30명, 여자부는 상위 10명까지 결선에 진출할 수 있다.

여기에 J 트러스트 그룹은 약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마련하고 참여자의 성적에 맞춰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국내 골프를 즐기는 인구로 추산되는 인원은 약 400만명 수준으로 평소 골프를 좋아하거나 골프를 쉽게 접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생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