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KB증권은 무더위가 찾아온 8월을 맞이해 주식대체 입고, 매매, 신용대출 등 ‘3가지의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 대체 입고금액 및 매매금액에 따라 최고 1020만원 혜택을 지급하는 ‘Rush Rush 이벤트’ ▲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매일 현금을 지급하는 ‘Mega Reward 이벤트’ ▲필요한 금리, 기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우선 ‘Rush Rush 이벤트’는 다음달 말까지 KB증권으로 주식 타사 대체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 입고금액 및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1020만원의 현금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입고 대상을 국내주식(KOSPI,KOSDAQ)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까지 포함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Mega Reward 이벤트’는 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매일 현금을 지급하는 행사로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일 매매금액 10억 이상 3만원, 30억 이상 10만원, 50억 이상 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주간 및 이벤트 기간 동안 매매금액 상위자에게 추가 현금을 준다.

필요한 금리, 기간에 따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는 연 2.8%(60일), 3.8%(90일), 4.8%(180일) 중 시황 및 투자 전략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신용/대출(신용융자/예탁증권담보대출) 금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는 지난 5월에 실시했지만,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월 말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Rush Rush’ 및 ‘Mega Reward 이벤트’는 비대면/은행연계 계좌 개인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인 ‘Start able’이나 은행에서 위탁계좌를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골라 쓰는 신용대출 이벤트’는 365지점 신용/대출 잔고이력이 없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대상자 조회 후 참여 가능하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kb증권의 편리한 디지털금융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