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KB손해보험다이렉트_신규 방송 광고

사진=KB손해보험.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KB손해보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7일 론칭했다. 

새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다양한 할인, 간편한 가입, 빠른 보상서비스를 통해 국민 보험료와 시간, 수고로움을 아껴준다는 ‘세이브(Save)’ 의미와 보험사로써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껴주겠다는 ‘케어(Care)’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씨는 이번에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고객을 아껴주는 KB손해보험 마음을 표현했다. 고객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이동휘씨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그렸다. 또 흥겨운 ‘아껴줄게요 송’에 맞춘 댄스를 두 모델이 함께 선보였다. 해당 댄스영상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를 기획한 김태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모든 국민을 아껴주는 Save&Care 자동차보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TV광고 신규 론칭을 기념해 아껴줄게요 송 춤동작을 따라하거나, 서로 아껴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들 중 선정해 모델 김연아, 이동휘씨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영상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무료 커피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