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KB금융 인생의 봉은 누구

KB금융그룹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사진=KB금융)


[에너지경제신문=송두리 기자] KB금융그룹이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편이 일주일만인 12일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KB금융 5개 계열사 모바일앱인 KB국민은행 리브똑똑·KB증권 M-able·KB손해보험 다이렉트·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KB캐피탈 KB차차차의 편리함을 보여주며, 고객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토리는 공과대학 체육대회 결승전 2인3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인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KB금융 모바일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과연 인생의 봉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해 영상을 볼 때마다 영화 족구왕을 연출한 우문기 감독의 개성있는 유머코드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두리 기자 dsk@ekn.kr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