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보도자료 이미지]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

제니하우스 코스메틱(JENNYHOUSE COSMETICS)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NEW Ultra Fit Serum Cushion)’을 단독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제니하우스 코스메틱(JENNYHOUSE COSMETICS)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NEW Ultra Fit Serum Cushion)’을 단독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오는 15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울트라 핏 세럼 쿠션에 세련된 외관의 케이스 디자인이 더해져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신제품 쿠션은 케이스 테두리에 은은한 광택의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되어 볼륨감 있는 라운드 쉐입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된다.

풍부한 수분·보습 성분을 담은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세럼 성분 64%가 함유됐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트루 뷰티 가든(True Beauty Garden)’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매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메이크업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첫 팝업스토어 ‘트루 뷰티 가든’을 롯데백화점 본점에 오픈 하게 돼 기쁘다"며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단독으로 출시 예정인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유쾌한 재미 요소들이 더해진 오프라인 이벤트들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