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비브라스(VIVLAS)는 컬러 마스크를 활용한 ‘팩밍아웃 캠페인’을 온라인 몰과 SNS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나나랜드(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만의 기준으로 내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나답게 행동하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비브라스의 컬러 마스크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를 부착한 사진과 자신만의 멘트를 SNS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팩밍아웃’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들이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컬러 마스크팩(4종 중 랜덤 1매)을 수령할 수 있다. 마스크팩을 붙인 채 자신만의 재미있는 비밀을 표현할 수 있는 멘트를 든 모습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지원된다.

‘팩밍아웃 캠페인’을 위해 제공되는 제품은 최근 출시된 비브라스의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다. 4가지 각각 다른 컬러와 효능을 지닌 프리미엄 호일 마스크가 한 세트로 구성돼 그날의 피부 상태나 기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팩밍아웃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1등 7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1명), 2등 에어팟 (3명), 3등 비브라스 P.S.립스틱 7종 KIT (5명), 위트상 컬러마스크1SET (1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이번 팩밍아웃 캠페인으로 선보이는 ’블루밍 래디언스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최근 SNS 및 유명 뷰티 유튜버들이 앞다퉈 핫한 아이템으로 소개할 만큼 유니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마스크"라며 "온라인 공간에서 나를 표현하며,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