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옳은 서포터즈 옳은 맘이 임명장

남양유업은 지난 8일 본사 1964빌딩 대강당에서 옳은 유기농의 바르고 건강한 아기 먹거리 전도사 ‘옳은맘 서포터즈’ 3기를 발족했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남양유업은 지난 8일 본사 1964빌딩 대강당에서 옳은 유기농의 바르고 건강한 아기 먹거리 전도사 ‘옳은맘 서포터즈’ 3기를 발족했다고 13일 밝혔다.

‘옳은맘 서포터즈’는 8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아이에게 바르고 건강한 것만 먹이고 싶은 ‘옳은’ 유기농의 품질 철학을 고객 입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그 우수성을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한다.

지난 2017년 첫 출범 이래 올해로 3기를 맞이한 ‘옳은맘 서포터즈’는 만 0세~10세 자녀를 둔 육아맘을 대상으로 7월 중순부터 약 2주간 1000여명 지원자 중 최종 50명이 선발돼 △옳은 유기농 디저트 만들기 △CGV 문화강연 참여 △남양유업 공장견학 △동물복지 인증목장 견학 등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를 갖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옳은 유기농 우유’는 특허 받은 ICT 기술 Live-Care로 젖소의 질병 징후까지 철저하게 관리한 건강한 원유로 만들어진다"며 "대한민국 1% 동물복지인증 목장, 천연 DHA 아인슈타인 원유, 국내·국제 유기농 인증 등 아기 맞춤형 프리미엄 우유인 ‘옳은 유기농 우유’ 가 더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