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GC녹십자랩셀·GC녹십자웰빙, ‘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사진자료]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1)

GC녹십자웰빙이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는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사진제공=GC녹십자)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제대혈 및 세포치료제 전문기업 GC녹십자랩셀과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기업인 GC녹십자웰빙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각각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과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를 홍보할 계획이다.

GC녹십자랩셀은 예비부모들에게 제대혈 보관의 기술력과 안전성 등을 소개하고, 제대혈 보관에 대한 정보 및 중요성을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 혈액으로 줄기세포가 풍부해 출산 시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백혈병, 재생불량성 빈혈 등 각종 난치병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은 자체 바이오물류 서비스를 통해 직접 제대혈의 포장부터 운송까지 책임지고 있어 고객의 신뢰도가 높다.

GC녹십자웰빙이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는 보비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이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보비니 상담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겐 보비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보비니의 새로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C녹십자랩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신과 출산, 육아 등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나경 기자 nakyeong1112@ekn.kr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