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종근당,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 4종 출시

사진1.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 (1)

종근당은 최근 부위별 맞춤 사용이 가능한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Bi-soft)’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종근당)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종근당은 최근 부위별 맞춤 사용이 가능한 히알루론산 필러 ‘비소프트(Bi-soft)’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주성분은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내에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재생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또 시술 후 체내에서 일정기간 유지되다가 몸 속으로 자연흡수 및 소멸돼 안전성이 높다.

비소프트는 S, M, L, XL 4종으로 출시됐다. S제품은 눈가, 입술, 입술 주변의 얕은 주름에 사용하며 M과 L제품은 팔자주름, 광대, 코 등의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XL 제품은 관자놀이, 광대, 볼, 턱 등 얼굴 볼륨을 강화하는 전용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프랑스에서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시술 편의성과 정밀함을 높였다. 주사기 밀대의 크기를 키워 엄지손가락이 아닌 손바닥으로 주사할 수 있게 디자인함으로써 시술 시 주사기의 흔들림과 압력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비소프트는 4종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하고 편의성과 정밀성이 우수해 의료진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비소프트 출시로 필러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함으로써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경 기자 nakyeong1112@ekn.kr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