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전단상품 구매 시 신세계포인트 20배 적립

666

신세계그룹은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에서 홈캉스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신세계그룹)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신세계그룹은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에서 홈캉스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 이마트와 오는 30일 트레이더스에서는 SSG페이로 행사 상품 결제 시 결제 금액의 20배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마트24에서는 오는 31일까지 2+1, 1+1 덤 증정, 균일가 상품 등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을 SSG페이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한다.

또 오는 19일에는 이마트몰 ‘e장날’ 13% 쿠폰, 19일부터는 3일간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슈퍼 3데이즈’ 22%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 이달 말까지 까사미아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신세계상품권과 함께 SSG머니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 적용되며, 까사미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국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동시 진행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여름철 복잡한 휴가지 대신 집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폭염과 태풍 등 유독 변덕스러운 올해 여름 날씨로 인해 실외보다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