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대학생 예비 마케터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8.16 14:07
[사진자료] 정식품, 대학생 예비 마케터와 함께 공

▲정식품은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과 함께 다음달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정식품은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과 함께 다음달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민대학교 산하 취업프로그램 중 핵심전문가 양성과정 ‘코렙’(CoREP)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실현을 지원하고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코렙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정식품과 공동으로 8월과 9월 두 달간 10~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식품의 베스트셀러인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를 홍보하게 된다. 직접 마케팅 현장에서 소비자를 만나 설문조사, 시음행사, 게릴라 이벤트, CM송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제품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 등을 진행한다.

이동호 정식품 마케팅부서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대학생 예비 마케터들이 실무에 근접한 경험을 쌓고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10~20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식물성 건강음료에 대한 관심과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