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건전게임 문화 확산 캠페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8.16 15:06
건전게임 문화확산 캠페인1
[에너지경제신문 이석희 기자]강원랜드는 하계성수기를 맞이해 워터월드와 마운틴콘도에서 리조트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년 건전게임 문화 확산 캠인’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강원랜드 중독관리센터의 주최로 진행됐으며, 고객들에게 도박중독의 위험성을 홍보하고 사전예방법을 안내해 건전게임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객 및 리조트 체크인 고객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데시벨 측정, 스피드스태킹, 제기차기 등의 미니게임을 통해 고객들이‘건전게임, 책임도박’ 등의 구호를 외치며 자연스레 도박중독 위험성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진행됐다.

또한 도박중독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인터넷, 스마트폰과 같은 행위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환기시키고, 건강한 생활습관과 자기절제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계기도 됐다.

강원랜드 중독관리센터 관계자는 "건전게임 문화 정착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객들의 카지노에 대한 인식 전환이 중요하다"며 "지속적으로 건전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 중독관리센터는 지난 2일에도 워터월드와 마운틴광장에서 건전게임 문화 확산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총 600여명의 고객들이 참가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석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