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구혜선 안재현 인스타 폭로

안재현 구혜선 인스타 (사진: tvN '신혼일기', 구혜선 인스타그램)



[에너지경제 온에어 정혜주 기자] 배우 안재현, 구혜선의 이혼 공방이 세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폭로 글을 인스타에 올려 화제다.

안재현은 21일 인스타그램(이하 인스타)에 구혜선이 전날 주취상태로 여성들과 연락을 나눴다는 주장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결혼 생활이 버거웠고 1년 4개월 전부터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혼에 대한 합의금을 이미 지급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후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에 재반박에 나섰다. 그녀는 안재현에게 받은 돈은 합의금이 아니며 그동안 자신이 100% 지급했던 기부금과 인테리어 비용, 가사노동 비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이혼을 거듭 주장하자 "잘못한 게 무엇이냐"고 묻자 "섹시하지 않다" "섹시하지 않은 X꼭지를 가지고 있다" 등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말을 들었다고 폭로했다.

일각에서는 이혼 합의를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두 사람은 보도가 나오기 전부터 관계가 좋지 않았음을 짐작케 하는 인터뷰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구혜선은 지난달 소설 '눈물은 하트모양' 발간 기념 인터뷰에서 "첫사랑과 처음 이별했을 때 '바람피울 수도 있지, 떠날 수도 있지' 하며 이해하려고 했다"며 "(극 중 여주인공) 소주는 그런 철학을 가진 캐릭터로 저를 투영해서 썼다. 지금의 저 같으면 절대 그러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star@ekn.kr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