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구축 아파트 단지 내 오프라인 쇼룸 운영
국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최초
40개 유명 가전·가구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오세영 기자] 인테리어 O2O전문기업 집닥이 준공년도 20년 이상의 아파트 단지 인테리어·리모델링 수요층을 공략한 쇼룸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집닥은 9일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국내 최초로 구축아파트 단지 내에 쇼룸을 개관하고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집닥이 축적한 주거 형태, 준공년도 등 다양한 인테리어를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련됐다.

이번 인테리어 쇼룸에서는 경기 광명시 일대 주공아파트 단지 내 집닥 파트너스 업체가 시공한 공간과 더불어 가구와 가전제품 등 패키지를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실제 시공된 인테리어를 포함해 여러 공간별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첫 또 오프라인 쇼룸 개관을 기념해 구축 아파트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도 실시된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최근 부동산 시장의 연쇄적 변화로 구축 주거단지의 인테리어 교체 수요가 급격히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체험 채널을 확장시켜 국내 시장 개선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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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집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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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 파트너스 업체가 시공한 쇼룸 현장 중 부엌(사진=집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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