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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글렌모렌지 시그넷 전용매장.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3일 글로벌 면세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 ‘글렌모렌지 시그넷(Signet)’ 부띠끄를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 탑승동에 오픈 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3월 인천공항 최초로 뷰티 편집매장을 오픈한 이후 지속적으로 탑승동을 개편해왔다. 이 같은 개편 작업의 일환으로 이번에는 면세점 필수 구매 품목 중 하나인 주류 브랜드 중 국내외 마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돼 있는 글렌모렌지의 ‘시그넷’ 부띠끄를 입점시켰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글렌모렌지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모엣헤네시(LVMH)의 대표 주류 브랜드다. 2017년 국제 주류 품평회 (IWSC)에서 스카치위스키 부문 최다 메달을 수상했다. 특히 글렌모렌지 오리지널 등 6개 제품은 금메달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글렌모렌지 시그넷 부띠그는 글렌모렌지만의 콘셉트로 디자인 돼 시각적 체험은 물론 글렌모렌지 오리지널뿐 아니라 면세 한정인 테인, 두탁, 캐드볼, 프리스티지 라인의 19년산과 시그넷, 그랑빈티지 1993 등 다양한 라인을 구비하고 시향, 시음도 할 수 있다. 가격은 50~730달러까지다.

신세계면세점 정복철 주류 바이어는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공간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며 "인천공항에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차별화 된 MD와 프로모션 등을 다채롭게 마련해 글로벌 랜드마크가 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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