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666

토니모리 ‘두겹크림‘ 출시 3주 만에 초도물량 완판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토니모리는 지난 8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이하 #두겹크림)’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두겹크림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두 가지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릴리프 크림’과 그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보습과 영양을 담은 ‘딥 크림’을 한 용기에 담아 진정 수분 팩부터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톱(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선정한 2019년 BEST Of BEST 뷰티 제품 중 진정 보습 부문 베스트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 크림’은 그날그날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적당량을 블렌딩하여 셀프 커스텀 상품"이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출시하여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빠른 속도로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