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이베이코리아와 티몬, 위메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와 티몬, 위메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이커머스 업계가 대목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추석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e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베이코리아는 주부들을 위해 추석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백화점·마트 상품권 e쿠폰을 준비했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AK플라자·이랜드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4% 캐시백을, 옥션은 현대·이랜드·CJ기프트카드·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6.5%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G마켓, 옥션, G9와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지급된다.

또 G마켓과 옥션에서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9만1500원이라는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편의점 쿠폰도 특가로 선보인다. 추석 당일까지도 배송 걱정 없이 바로 사서 선물할 수 있다. G마켓·옥션에서는 에스오일 모바일주유권 5만원권을 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e쿠폰으로 알뜰하게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G마켓에서 9월 11일 무비데이에 메가박스 예매권을 28%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9월 13일 CGV 예매권을 최대 31% 할인가로 선보이며,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5% 할인으로 혜택이 커진다. 이외에도 G마켓·옥션에서 외식금액권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하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시 7% 캐시백을 제공한다. 옥션에서는 ‘더풋샵 후면전신 케어(60분)’, ‘놀숲 1만원권’이용권도 준비했다.

위메프는 12일부터 14일까지 ‘추석용돈받기’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2만190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한다.

위메프는 행사기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2019포인트 △2만190포인트 △투데이특가 1000원 할인 쿠폰 중 1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지급받은 포인트와 쿠폰은 15~16일 열리는 ‘추석용돈쓰기’ 프로모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놀자, 먹자, 빼자, 가꾸자’를 주제로 각 카테고리 별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또 연휴 마지막 날인 16일 자정부터 2시간마다 투데이특가 타임세일을 연다. 대표 상품은 △심플 스니커즈 양말 3족 890원 △셀리맥스 수정화장패드 5매 2500원 △해남 꿀고구마 한입 사이즈 6kg 6900원 △퍼펙트스킨 마그넷 쿠션 본품+리필 6900원 △삠뽀요 꼬망 트렌치 코트 9900원 등이다.

티몬은 추석을 맞아 호텔 펜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서울에서 명절을 보내는 싱글족을 위한 호텔 ‘에이든바이 베스트웨스터 청담’ 숙박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티몬에서는 즉시할인가를 적용, 12일 해당 상품(숙박 2인 기준)을 10만4000원으로 최저가 예약이 가능하다.

경기도 포천 가을 글램핑 상품도 선보인다. 티몬에서는 백운계곡글램핑 상품(1박 기준) 가격을 5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또 부산 해운대 바로 앞에 위치한 씨클라우드 호텔 레지던스 상품을 6만 원부터 선보인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