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NEW START’ 결혼·이사 페스티벌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9.20 17:08

혼수·이사 가구 신상품 패키지 구매 시 10% 할인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추가 마일리지적립

[에너지경제신문 오세영 기자] 가구업체 까사미아가 결혼·이사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음달 27일까지 ‘NEW STAR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혼수 및 이사를 위한 가구 트렌드가 마련됐다. 리빙룸, 다이닝룸, 베드룸 등 공간별 신상품이 포함된 패키지를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까사미아는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추가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사미아 웨딩 클럽’에 가입한 200만 원 이상 구매한 예비 신혼부부에게 구매 금액의 2%를 적립해주고 2만 원 상당의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상품권 추가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금액의 약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침대, 매트리스, 식탁 세트 품목 중에서만 100만 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이사 지원금’으로 금액 2%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인생의 새로운 장을 맞이하는 여러 고객을 응원하고 축복하는 의미를 담아 준비한 행사"라며 "행복한 일상으로 가득 채워질 멋진 공간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까사미아는 새로워진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NEW CASAMIA’ 캠페인을 하반기부터 진행하고 있다.

기존보다 향상된 디자인과 품질의 상품들을 선보이고 유통 채널 및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고급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사진] 까사미아 10월 행사

▲(사진=까사미아)

오세영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