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에어부산

에어부산 항공기.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에어부산은 오는 27일부터 울산-제주 노선을 증편 운항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현재 매일 왕복 2회 운항하고 있는 울산-제주 노선을 왕복 1회 운항을 추가해 매일 3회 운항한다. 증편 운항하는 항공편은 울산공항에서 매일 오후 1시 20분 출발해 오후 2시 20분 제주공항 도착, 제주공항에서는 매일 오후 2시 55분 출발하여 울산공항에 오후 3시 55분 도착한다. 운항 일자 및 시간은 정부인가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이번 증편 운항을 통해 울산-제주 노선에서 가장 많은 항공편을 운항하게 된다. 또 낮 시간대의 항공편 추가를 통해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운항하는 스케줄을 보유하게 되어 손님의 여행 시간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에어부산 관계자는 전했다.

에어부산은 증편 운항을 기념해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노선은 울산-제주 노선을 포함한 국내선 전 노선이다. 특가 항공권은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1만 6900원부터 판매되며 탑승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항공권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