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붙임] bhc치킨 ‘bhc 히어로’ 관련 이미지

지난 10일 문상만 bhc치킨 본부장(앞줄 오른쪽에서 두번째)이 ‘bhc히어로’로 선정된 우리은행 풍무동지점을 찾아 화재로 인해 위험에 처한 중환자를 구조한 은행 직원들의 용기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bhc치킨은 화재로 인해 응급한 환자를 구조한 경기도 김포시에 소재한 우리은행 풍무동지점을 ‘bhc 히어로’로 선정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은행 풍무동지점 직원들은 지난달 24일 같은 건물에 있는 김포요양병원에서 화재가 발생하자 상가 주민들과 함께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환자들을 구조해 더 큰 인명피해를 막는 등 자신을 몸을 아끼지 않는 용기를 보여줬다.

이에 bhc치킨은 이들의 용기가 우리 사회에 큰 감동과 귀감이 되어 ‘bhc 히어로’로 선정, 지난 10일 우리은행 풍무동지점을 방문해 감사의 뜻으로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특히 응급 환자 구조에 힘을 보탠 상가 주민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치킨도 함께 전달했다.

문상만 bhc치킨 본부장은 "거동이 불편한 환자가 많은 병원이라 자칫 피해가 클 수도 있었는데 위험한 상황 속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용기로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며 "여러분들의 선행과 용기는 우리 사회가 보다 더 건강해지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