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

(사진=에너지경제신문DB)


[에너지경제신문=윤하늘 기자]신한금융투자는 국내와 해외 주식 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인 ‘킹스리그 시즌4’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킹스리그 시즌4는 국내(일반,프로)리그, 미국리그 , 중국리그로 구성되며 이번 대회부터 국내파생(선물옵션)리그, 해외파생(해외선물옵션)리그가 신설됐다

매월 각 리그 수익률 1위에게는 순금돼지 3돈(11.25g)을 상품으로 증정하고 리그 별 수익률 100위까지는 커피 및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매월 국내 리그에서 거래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중 1위에서 10위까지 상금 100만원등의 포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누적 거래금액 상위 고객 중 수익률과 거래금액이 모두 우수한 고객 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 용품을 포함한 총 9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킹오브킹스 리그도 별도로 진행된다.

킹스리그 시즌4는 리그별로 100만 원(미화 기준 900달러, 6000 위안)수준의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알파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킹스리그 시즌4에 참여한 고객은 절대고수의 주식 서비스를 통해 누적 수익률 상위 1%, 5%, 10%가 실시간으로 매매하는 종목 및 보유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