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러스, 신제품 3종으로 시즈닝 라인업 확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10.24 17:0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애디드컴퍼니㈜의 시즈닝 브랜드 ‘오일러스’에서 시즈닝 3종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든든한 갈비탕용 시즈닝, 수라상 궁중 떡볶이 시즈닝, 뿌려먹는 타코칠리맛 시즈닝으로 요리를 보다 더 간단하게, 간식을 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하여 요리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도 식사나 간식을 근사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들이다.


든든한 갈비탕용 시즈닝은 국산 황기, 생강, 마늘 분말을 사용하여 갈비를 넣지 않고 시즈닝만으로도 갈비탕의 깊은 맛을 살릴 수 있는 고기 육수 맛 시즈닝이다. 든든한 갈비탕용 시즈닝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여 따뜻한 국물을 손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후속으로 사골, 멸치 육수로 국물 시즈닝 제품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수라상 궁중 떡볶이 시즈닝은 고기 원료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순한 불고기 맛을 낼 수 있음으로 어떤 요리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식 뿐 아니라 채식을 하는 구매자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부드럽고 고소한 기존의 콘스프 맛, 체다치즈 맛에 이어 나온뿌려먹는 타코칠리맛 시즈닝은 매콤 달콤한 칠리 맛을 살리고, 천연향신료인 큐민 분말을 적절히 사용하여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얼마든지 큐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오일러스의 시즈닝 3종 신제품은 오는 11월 1일부터 오일러스 자사 홈페이지와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구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애디드컴퍼니㈜ 관계자는 “오일러스의 시즈닝은 각각 음식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강점으로, 라면만큼 조리가 쉬워 1인 가구와 요리가 서툰 신혼부부에게 요리의 해답 같은 존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