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매장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11.08 11:30
LF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매장 오픈

LF 헤지스_

▲8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2층에 오픈한 헤지스 남성 패션 토털 매장의 모습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고, 오픈 기념 와펜바 운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 오픈은 젊은 세대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젊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군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남성 의류, 트렌드를 반영하는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만 출시되던 영캐주얼 의류 라인 ‘피즈’,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라인 ‘HSD’까지 선보인다.

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약 200㎡(60평)의 대형 규모로 구성됐다. 헤지스의 시즌별 영상물을 전면에 배치하고 피즈 라인의 피규어, 굿즈 등을 전시했으며 내부는 화이트와 블루의 색상 조합을 통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헤지스는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에코백을 고객의 취향별로 꾸밀 수 있는 와벤바를 운영한다. 와펜바에서는 헤지스 에코백과 와펜 5종을 2만원에 판매하고 원하는 위치에 와펜을 부착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본적인 헤지스 로고부터 위트있는 피즈 캐릭터, 클래식한 로잉 클럽 문장 등 총 20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와펜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헤지스는 같은 기간 타임스퀘어점에서 2019 가을·겨울 신제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0만원 이상 구매 시 CGV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나경 기자 nakyeong1112@ekn.kr

이나경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