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2020동계환전페스티벌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BNK부산은행은 내년 2월 말까지 여행성수기를 맞아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동계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김해공항 및 국제여객터미널제외)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하는 개인고객에게 최대 70%까지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남은 금액을 재환전할 경우에는 90%까지 특별 환율 우대를 해준다. 최고 1억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는 해외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썸뱅크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100% 환율 우대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썸뱅크 정회원이 썸뱅크를 이용해 환전할 경우에는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100만원 상당 공기청정기(1명), 스타일러(3명), 에어팟(10명), 캐리어커버(1956명)등 총 20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이기영 외환사업부장은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연말연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