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이랜드리테일 의류 보상판매행사

이랜드리테일 의류 보상판매행사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이랜드리테일은 전국 12개 매장에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온 가족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에 이어 2번째로 개최되는 이 맘을 나눠요 행사는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 굿윌스토어가 손잡고 소비자 헌 옷을 쇼핑지원금으로 되돌려주는 나눔 행사다.

소비자가 착용하지 않는 헌 옷 및 아동 용품을 해당 유통매장에 기증하면 NC, 뉴코아 등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으로 되돌려주고, 이랜드재단에서는 추가로 이랜드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이랜드재단이 기증한 의류, 신발, 가방, 장난감 등 물건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재활용되고 판매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는 기증한 의류 및 용품의 개수에 따라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 10개 이상의 용품을 기증한 소비자는 5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중 이랜드리테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부 인증사진과 해시태그를 올린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랜드리테일 모바일상품권 5만 원 이용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소비자 기증품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자립하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생산 활동으로 사용된다"며 "착용하지 않는 헌 옷을 재활용해 환경보호에도 이바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