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언와인드 바디 세트’ 제품컷

뉴스킨 ‘에포크 버스트 바디 세트’와 ‘에포크 언와인드 바디 세트’ 제품컷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뉴스킨 코리아는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나눔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고 착한 소비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소비자가 에포크 바디 세트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1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NGO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에포크 바디 세트는 시트러스의 산뜻한 향기로 생기 넘치는 하루의 시작을 선사하는 ‘에포크 버스트 바디 세트’와 라벤더의 포근한 향기로 일상의 편안함 느낄 수 있는 ‘에포크 언와인드 바디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바디 세트에는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이 각각 1개씩 포함됐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글로벌 NGO단체인 ‘굿네이버스’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월드비전’ 중 기부하고 싶은 재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부 제품을 받는 수혜자에게 따뜻한 메시지도 함께 작성해 전달 가능하다. 메시지는 온라인에서 작성하거나 라이브 센터 픽업 주문을 통해 수기로도 작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뉴스킨은 에포크 카테고리 안에서 6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만 7000원 상당의 ‘에포크 버스트 바디 워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자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바디 세트 구매만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기부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