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브랜드북 ‘김문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를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소이가 출간한 브랜드북은 마케터로 시작해 아이소이 화장품의 최고경영자가 된 이진민 대표의 마케팅 이야기인 동시에 아이소이의 철학을 지켜내며 걸어온 10년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특히 브랜드의 철학을 한마음으로 지켜온 직원들이 직접 소개하는 아이소이만의 기업문화도 수록돼 브랜드의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김문정은 왜 이 회사를 10년째 다닐까’는 총 4개의 챕터로 아이소이의 이야기를 전한다. 1장과 2장은 최연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 이진민 대표가 아이소이를 설립하기까지의 과정과 그 안에서 정립된 브랜드 철학이 아이소이의 마케팅 전반에 어떻게 녹아 들어 실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얘기다.

3장에서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조직문화를 담아냈다. 마지막 4장은 실제 직원들이 작가로 등장해 ‘직원들이 느낀 아이소이’에 대해 이야기 한다. 제목에 등장하는 ‘김문정’ 직원의 글 역시 4장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아이소이의 조직문화, 다양한 사내 복지에 대해 엿볼 수 있다.

아이소이 브랜드북의 저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이진민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다니고 싶은 회사를 운영하고, 엄마의 엄마로부터 딸의 딸까지 사랑 받는 좋은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내 꿈이자 사명"이라며 "지금껏 그래왔듯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더 좋은 천연 제품을 만들고, 직원들이 아주아주 오래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