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협업 伊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 방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12.11 15:32

12일 ‘빌리브파비오 더 까사’ 견본주택 방문 예정


파비오 노벰브레 사진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



[에너지경제신문 오세영 기자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가 한국을 찾는다.

신세계건설은 파비오 노벰브레가 강남에서 분양하는 고품격 주거시설 ‘빌리브파비오 더 까사’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해 12일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비오 노벰브레는 현재 이탈리아 디자인 전문대학원 도무스 아카데미의 사이언티픽디렉터(Scientific Director, SD)로 활동 중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명문 구단인 AC밀란의 박물관인 까사밀란을 건축했고, 포르쉐?피아트 등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도 담당했다. 또한 카펠리니, 카르텔, 카사마니아 등 가구 브랜드 디자인과 라바짜, 페로니 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도 참여했다.

파비오 노벰브레는 12일 방한해 14일까지 한국에 머무를 예정이다. 12일에는 ‘빌리브파비오 더 까사’ 견본주택 방문에 이어 13일에는 수원 사업지, 코엑스 별마당도서관을 방문할 예정이다.

‘빌리브파비오 더 까사’는 서울 강남구 자곡동 653번지 일원에 공급된다.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47~58㎡ 215가구로 조성된다. 중소형 평형대에 밀라네제 스타일을 더한 고급 디자인하우스로 복층형 설계를 통해 넓은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세영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